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other

안녕하세요 odi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들려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트위터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면서 트위터에 올릴 때 

링크를 첨부하기 위해 이 티스토리에 제 그림과 배경화면을 올립니다.


그런데 버즈런처에서 제 배경화면이 도용되는 걸 알았고 신고를 하기로 했습니다.

도용러 분께 문의를 넣었지만 아무 응답이 없으셔서 부득이하게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한테 따로 사용해도 되냐고  문의하신 적도 없고

출처 표시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화가났습니다.


저는 픽시브를 하지 않기 때문에 제 배경이 도용당할 경로는 트위터와 티스토리 밖에 없습니다.

나름대로 오래 이 티스토리를 사용했고 정도 많이 들었는데 이런 일이 생기게 되어 마음이 좋지 않네요.


사용하시려면 저에게 문의라도 넣으셨어야죠.

배경으로만 사용하시면 괜찮지만 버즈런처 등등 이차가공은 절대 금지 입니다.

무슨 사용이든 이차가공은 하지 말아주세요.

남의 창작물을 함부러 사용하지 마십시요.


버즈런처든 다른 것이든 만들면 제가 만들지

다른사람 손에서 제 배경이 사용되는건 원치 않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